자세히보기

축구 분석

[골오오]멜버른 시티 FC VS FC Macarthur

Goalookr 2021. 3. 11. 17:41

경기 정보

멜버른 시티 FC


멜버른 시티 FC는 현재 리그 9경기 5승4패, 승점 15점으로 5위를 달리고 있다. 그들은 최근 5경기 3승2패를 기록하면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최근 3연승을 달리고 있으며 지난 리그 멜버른 빅토리 FC와의 원정경기에서 6:0으로 대승을 거두었으며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6경기에서 경기당 득점은 2.33이고 실점은 1.5이다. 활약한 공격진을 보여주었지만 수비진은 누수가 많은 점을 신경 써야 하는 상황이다. 

실시간스코어와 스포츠정보는 골오오 사이트에서 확인!

FC Macarthur


FC Macarthur는 현재 리그 11경기 5승2무4패, 승점 17점으로 2위를 달리고 있다. 그들은 최근 5경기에서 3승2패를 기록하면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지난 리그 센트럴 코스트 마리너스 FC와 상대로 원정에서 2:0으로 패배하였다. 올 시즌에 공수라인은 안정감을 유지하지 못한다. 

실시간스코어와 스포츠정보는 골오오 사이트에서 확인!

골오오 예측


FC Macarthur는 최근 리그 3연패를 겪고 있으며 마음에 든지 않은 성적을 거두었다. 반면 멜버른 시티 FC는 최근 3연승을 달리고 있으며 흐름이 좋다. 그래서 이번 경기에 멜버른 시티 FC는 무난하게 승리를 가저올 것으로 판단된다. 

멜버른 시티 FC VS FC Macarthur

1X2 선택: 멜버른 시티 FC 승

언오버 선택: 기준점 3.0, 언더 

 

bit.ly/3buRQvU

 

라이브 스코어, 축구 스코어,결과 & 일정-Goalookr.net

축구 경기의 라이브 스코어, 일정과 결과, 야구, 농구, 예측 분석, 순위표과 경기 세부 정보 등을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www.goalookr.net